본문 바로가기
관심 NEWS_셀프AS 꿀팁!!/IP_VPN_인터넷_ VM_멀티_윈도

HP 워크스테이션 - 진단 LED 및 경고음 코드 | HP® 고객 지원

by 컴뷰어스 2022. 8. 14.
반응형

HP 워크스테이션 - 진단 LED 및 경고음 코드 | HP® 고객 지원

진단 LED 코드를 사용하여 실패 요인을 확인합니다.

1. 빨간색으로 3번(1초에 한 번씩) 깜박인 다음 2초 동안 멈추고 경고음이 3번 울립니다.

프로세서가 설치되지 않음:

프로세서를 설치합니다. 프로세서를 다시 장착합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 프로세서를 교체합니다.

2. 빨간색으로 4번(1초에 한 번씩) 깜박인 다음 2초 동안 멈추고 경고음이 4번 울립니다.

전원 문제:

전원 공급 장치 자체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액세스 패널을 열고 필요한 전원 공급 장치 케이블이 시스템 보드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모든 장치를 제거한 다음 워크스테이션에 문제가 발생할 때까지 한 번에 하나씩 다시 설치하여 결함이 있는 장치를 찾아냅니다.

워크스테이션에 연결된 AC 전원을 분리합니다. 모든 장치를 제거합니다. 장치를 다시 설치합니다. AC 전원을 다시 연결합니다.

문제를 일으키는 장치를 교체합니다. 계속해서 장치를 추가하여 모든 장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 작동을 확인합니다. AC 전원을 분리합니다. 시스템 보드에서 모든 내부 전원 공급 장치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AC 전원을 연결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 팬이 회전하고 LED가 켜지면 전원 공급 장치가 정상입니다.

시스템 보드를 교체합니다. 전원 공급 장치 팬이 회전하지 않거나 LED가 켜지지 않으면 전원 공급 장치를 교체합니다.

3. 빨간색으로 5번(1초에 한 번씩) 깜박인 다음 2초 동안 멈추고 경고음이 5번 울립니다.

사전 비디오 메모리 오류:

메모리 모듈이 쌍으로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메모리 모듈을 다시 장착합니다. 한 번에 하나씩 메모리 모듈을 교체하여 결함이 있는 모듈을 찾아냅니다. 타사 모듈을 HP 메모리로 교체합니다. 시스템 보드를 교체합니다.

4. 빨간색으로 6번(1초에 한 번씩) 깜박인 다음 2초 동안 멈추고 경고음이 6번 울립니다.

사전 비디오 그래픽 카드 오류:

그래픽 카드를 다시 장착합니다. 워크스테이션 전원을 켭니다. 그래픽 카드를 교체합니다. 시스템 보드를 교체합니다.

5. 빨간색으로 7번(1초에 한 번씩) 깜박인 다음 2초 동안 멈추고 경고음이 7번 울립니다.

시스템 보드 문제(ROM에서 비디오 이전에 오류 감지):

시스템 보드를 교체합니다.

6. 빨간색으로 8번(1초에 한 번씩) 깜박인 다음 2초 동안 멈추고 경고음이 8번 울립니다.

체크섬 불량에 따른 잘못된 시스템 ROM입니다. FailSafe(부트 블록) 복구 모드 진입:

시스템 ROM을 다시 업데이트합니다(FailSafe 부트 블록 ROM 복구).

시스템 보드를 교체합니다.

7. 빨간색으로 9번(1초에 한 번씩) 깜박인 다음 2초 동안 멈추고 경고음이 9번 울립니다.

시스템 전원이 켜졌지만 부팅할 수 없음:

시스템 보드를 교체합니다.

프로세서를 교체합니다.

반응형

댓글